[2018 삼성 육목대회] 2. 뼈대 완성

Minimax tree를 전반적으로 뜯어고치기 위해 아예 class 형태로 새로 만들었습니다. 각 착수 상황을 계속 가지고가서 연산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이 minimax tree에서 중요한 것은 수를 둘 때 마다 root을 이동하는 것이고, 이 과정에서 채택되지 않은 다른 node들은 전부 제거를 해주어야합니다. 이 때 메모리 누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evaluation function을 만들지는 않았지만 어떻게 만들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체계화시켜두고 탐색 과정 또한 정리해두어서 다음에는 minimax tree 상에서의 evaluation function을 만들어야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끝내고싶은데 내일은 CTF가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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